1 |
정산/과금
|
Q. 신용카드로 선불결제한 내역은 어떻게 취소하나요?
|
답변보기
답변닫기
|
관리자(bizdonutbook@daou.co.kr)에게 요청 주시면 취소처리 가능합니다.
|
2 |
가입/기타
|
Q. 가입요청 사이트는 어떻게 선택하나요?
|
답변보기
답변닫기
|
가입하고자 하는 사이트의 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 후, 조회되는 업체명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사업자등록번호로 원하는 업체명이 조회되지 않는 경우 담당 관리자에게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3 |
정산/과금
|
Q. 프로모션 별로 정산증빙을 출력할 수 있나요?
|
답변보기
답변닫기
|
프로모션 관리에서 프모로션을 선택하여 조회하기를 누릅니다.
조회되는 내역의 정산증빙(거래명세서, 청구서)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단, 종료된 프로모션의 정산증빙만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상태 버튼을 누르면 진행중인 프로모션 종료)
|
4 |
정산/과금
|
Q. 모바일쿠폰 정산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
답변보기
답변닫기
|
정산관리 > 쿠폰정산조회 > 상세내역 보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엑셀로 내역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5 |
정산/과금
|
Q. 모바일쿠폰을 발송했는데 정산증빙(거래명세서, 인보이스) 다운로드 버튼이 생기지 않아요.
|
답변보기
답변닫기
|
당월에 발송한 내역의 정산증빙(거래명세서, 인보이스)은 익월 1일부터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정산증빙은 정산관리 > 쿠폰정산조회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
6 |
발송/발송결과
|
Q. 한 명에게 동일한 상품을 1개 이상 보내고 싶어요.
|
답변보기
답변닫기
|
수량입력은 별도로 없으며, 보내고자 하는 수량만큼 휴대전화번호를 등록하면 됩니다.
단, 10개 이상의 모바일쿠폰을 한 명에게 동시에 보내는 경우 MMS가 정상적으로 수신되지 않을 수 있어 권장하지 않습니다.
|
7 |
발송/발송결과
|
Q. 전화번호를 엑셀파일로 업로드 할 수 있나요?
|
답변보기
답변닫기
|
1열에 이름, 2열에 전화번호를 입력하여 엑셀통합문서로(.xlsx) 저장해주세요.
이름이 없는 경우는 숫자 0또는 1과 같이 특정 문자를 동일하게 넣어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1열이 공란인 경우 파일이 업로드 되지 않습니다.)
MMS발송정보 등록에서 엑셀가져오기를 누른 후, 저장한 파일을 업로드 하면 됩니다.
|
8 |
발송/발송결과
|
Q. 원하는 시간을 지정해서 모바일쿠폰을 전송할 수 있나요?
|
답변보기
답변닫기
|
MMS발송시간을 예약발송으로 선택 후,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지정하시면 됩니다.
발송하기 버튼을 누르면 해당 일시로 모바일쿠폰 전송이 예약됩니다.
|
9 |
발송/발송결과
|
Q. 모바일쿠폰에 로고 또는 배너이미지를 넣어서 전송할 수 있나요?
|
답변보기
답변닫기
|
마이페이지>MMS꾸미기관리에서 원하는 로고, 배너이미지를 등록하면 관리자 승인 후 MMS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 승인이 완료 된 이미지는 쿠폰발송등록 페이지의 MMS꾸미기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10 |
정산/과금
|
Q. 모바일쿠폰을 전송하면 받는 사람이 부담하는 요금이 있나요?
|
답변보기
답변닫기
|
받는 사람에게는 요금이 부담되지 않습니다. 보내는 사람이 쿠폰전송 금액을 결제하면 MMS로 문자가 발송되며,
MMS발송 및 재발송 비용은 Biz도넛북에서 부담합니다.
|
11 |
발송/발송결과
|
Q. 모바일쿠폰으로 보낼 수 있는 상품은 어떤 종류가 있나요?
|
답변보기
답변닫기
|
퀵메뉴의 상품리스트를 다운로드 받으시거나, 모바일 쿠폰 발송 > 상품리스트에서 가격대/브랜드 별 상품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상품이 일시중단 되거나 판매중지 되는 경우가 있으므로, 공지사항의 상품공지를 반드시 확인 후 프로모션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12 |
발송/발송결과
|
Q. 한 번에 최대 몇 명에게 모바일쿠폰을 전송할 수 있나요?
|
답변보기
답변닫기
|
최대 10,000개의 번호까지 한 번에 등록이 가능합니다. 권장 드리는 회당 최대 등록건수는 5,000개입니다.
|
13 |
발송/발송결과
|
Q. 휴대폰에서 모바일쿠폰을 삭제했습니다. 다시 전송할 수 있나요?
|
답변보기
답변닫기
|
모바일 쿠폰 발송 > 쿠폰 발송 내역에서 재발송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
14 |
사용방법
|
Q. 모바일쿠폰의 상품이 교환처에 없으면 다른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나요?
|
답변보기
답변닫기
|
수신 받은 모바일쿠폰 상품이 교환처에서 품절인 경우, 교환처 정책에 따라 동일금액의 다른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상품마다 상이하므로 MMS에 명시 된 유의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15 |
사용방법
|
Q. 모바일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는 건가요?
|
답변보기
답변닫기
|
휴대폰으로 발송된 MMS에 기재되어 있는 교환처(예: 스타벅스)에 방문하여 휴대폰으로 수신한 쿠폰을 제시한 후
상품으로 교환하시면 됩니다.
|
16 |
사용방법
|
Q. 유효기간이 만료된 모바일쿠폰의 기간을 연장할 수 있나요?
|
답변보기
답변닫기
|
프로모션(B2B) 전용으로 발송된 모바일쿠폰은 유효기간을 연장할 수 없습니다.
수신자가 전송 받는 MMS 내용에도 ‘유효기간 연장 불가’ 문구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